ENG)(몰카) 도망가도 따라오는 야생뱀 몰래카메라 ㅋㅋㅋ 상큼 발랄 리액션 ㅋㅋㅋㅋ 야생뱀을 만난다면!?

2021. 03. 15.
259 021 조회수

#몰카#몰래카메라#뱀몰카
야생뱀을 만난다면!? 몰래카메라 ㅋㅋㅋㅋ
도망가도 따라오는 뱀 ㅋㅋㅋ 상큼발랄 땅콩찐콩 리액션 대박 ㅋㅋㅋ
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저희에게 힘이됩니다욜~!!
행사 MC 협찬 광고 문의
인스타그램 :
욜로박 instagram.com/jyp0120/
욜로충호 instagram.com/zeb_choi/
문의 : coolgene84@gmail.com

음악 : www.bensound.com

댓글
  • 이런 귀요미 선배님들! 다음엔 뽑뽀 몰카하러 갈게요 ❤️

    땅콩찐콩땅콩찐콩개월 전
    • 누나 넘귀여웠어♡

      장윤석장윤석18 일 전
    • 수빈이 볼매ㅋㅋㅋ

      엠맥팬이수짱엠맥팬이수짱27 일 전
    • 수빈아.남자집에서.함부러.자고간다고 하지마 ㅎ 나 그영상보고 구독취소해서 ㅎ 그리고 너때문에 여기채널도 구독취소할꺼얌 아무튼 남자집에서 단둘이 있을때 자고간다고하는것랑 한번하자니깐 먼저싯는다는등 진심으로 와닿게 느껴졌는데.. 좀 실망 이쁘기라도 하면 말을 안해요 ^^ 추잡스러워

      이호영이호영29 일 전
    • 4분46초 카드지갑 같은거 떨어짐~~~ 냉큼 수거하시오~~~ ^ ^*

      정종석정종석개월 전
    • @Hyun-Woo Jeon 국방위원장 김정은

      강백호강백호개월 전
  • 진짜 욜로는 지능형 몰카~ㅋ 뻔한 거 같으면서도 독창적이야~

    오잉오잉오잉오잉7 일 전
  • Please sub indo

    Rohman FirmansyahRohman Firmansyah10 일 전
  • 두번째 체크무늬 여자분 지갑 떨어졌어요

    sonicir1sonicir115 일 전
  • 4:46 지갑?휴대폰? 떨어진거 같은데...😳 떨어뜨린거알고 찾아갔나? 나만 걱정돼?ㅋㅋㅋ

    4me4me15 일 전
  • 잘보고가요 😁😁

    이중배이중배24 일 전
  • 난 저 택시가 궁금함..

    ehsehs27 일 전
  • 물릴까봐 탭댄스 추는거 보고 눈물쏟았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    jungmin parkjungmin park27 일 전
  • 아이디어짜낼려고 두뇌풀가동하는것도 진심존경함ㅋ 근데 그와중에 뱀밟는용기 ㄷㄷ

    쉐르엘쉐르엘27 일 전
  • 😂😂😂🤣🤣🤣🤣🤣🤣🤣🤣🤣

    Jackson MeyaJackson Meya28 일 전
  • 장소가 어디에요 좋네요

    2000kaun2000kaun28 일 전
  • 어?? 저기 천북굴단지 인디... 맞나??

    김철우김철우28 일 전
  • 겁나 웃기네요 ㅎ

    Jin JinJin Jin29 일 전
  • ㅎㅎ 안녕하세요 욜로님 뱀 몰카잼게 잘봣어요 😄🤣😂😆😆

    이영규 young kuy이영규 young kuy29 일 전
  • 다시한번 구독자님들 30만분 돌파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욜로코믹스 따봉~~♡

    이태영이태영29 일 전
  • ㅋㅋㅋㅋㅋㅋ

    少昊소호少昊소호29 일 전
  • 형들 여기위치 어디에여?? 경치이쁜데..

    나만의행복나만의행복29 일 전
  • 아이디어 천재임ㅋㅋ

    YJ PYJ P29 일 전
  • 시작 03초 현수막 보세요 오타인쇄 아닌가? '호소 내 얼음낚시 얼음치기를 금함' 호수를 호소로...

    In Ho JIn Ho J29 일 전
  • Matap kak yolo👍👍👍😂😂😂

    Muhammad Mukhlis NMuhammad Mukhlis N29 일 전
  • 누가 욜로놈들 못속이냐 쩝

    어흥어흥29 일 전
  • 4분44초 지갑으로추정되는물건떨어졌어요~

    팬쉬니팬쉬니29 일 전
  • 너무 재밌다~^^ 컨테츠가 기가 막히네요. 영상 보고 웃고 가네요. 감사합니다 🙏

    Seung gie ohSeung gie oh개월 전
  • 4분 45초 영상에서 지갑이 떨어지는거 보입니다

    김승규김승규개월 전
  • 수빈씨 펄쩍뛰실때 몸에서 지갑 떨어지셨어요 찾으셨길 바랍니다

    김승규김승규개월 전
  • 수빈님 반응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전된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    Spencer KangSpencer Kang개월 전
  • 쳔북으로 굴구이 드시러 오셨나 보네요.

    GM270[홍성*이칠영]GM270[홍성*이칠영]개월 전
  • 4:47 뭐 떨어지는데 주우셨나 ㅎㅎ

    박경희박경희개월 전
  • 4:46 떨어진 지갑은 찾으신거죠?

    LightsLights개월 전
  • 와 인간탈곡기 ㅋㅋ 몸에있는거 다털어내셔 ㅋㅋㅋㅋ

    정현택정현택개월 전
  • Simplicity !

    Prince UyPrince Uy개월 전
  • :.  ⠀  。゚゚・。・゚゚。     ゚。  。゚      ゚・。・゚    ︵    ︵   (  ╲  /  /    ╲   ╲/  /     ╲   ╲ /     ╭ ͡ ╲   ╲    ╭ ͡ ╲  ╲  ノ  ╭ ͡ ╲  ╲   ╱   ╲  ╲   ╱

    Jah_vibez_999 ISFGJah_vibez_999 ISFG개월 전
  • 최고에요! 넘 웃겨요!

    수원중고차동행수원중고차 SKV1모터스수원중고차동행수원중고차 SKV1모터스개월 전
  • ㅋㅋㅋ 아이디어 최고입니다 ㅋㅋㅋ 꿀잼

    안룡안룡개월 전
  • 나투시 이쁘네

    Aron KimAron Kim개월 전
  • Part 2 bro!!!

    Nizam SempoyzNizam Sempoyz개월 전
  • ㅋㅋㅋ

    선화동매운실비김치선화동매운실비김치개월 전
  • HAHAHA!! Poor girls

    King SisyphusKing Sisyphus개월 전
  • 지금 넘욱겨서 눈물닦아요ㅋㅋㅋ🤣🤣🤣

    채니아빠채니아빠개월 전
  • 욜로 너무 좋아좋아

    my shinmy shin개월 전
  • Who else remembers the first videos of YOLOs going to public areas and pranking random civilians?

    abhijith thampiabhijith thampi개월 전
    • For me, it's almost a year watching YOLO COMICS, their 1st video that got recommended to me it was one of the stealing tires prank. I still need to watch their 1st ones, I firstly watched the ones that had a translation a few others without one. I'll get there soon!

      SeintiSeinti21 일 전
    • @King Sisyphus 6 months is practically old in Internet time

      abhijith thampiabhijith thampi개월 전
    • I get it, you're a new fan and just went through all their videos... xD

      King SisyphusKing Sisyphus개월 전
  • 늘 건강한 웃음 전해주시는 욜로분들 애쓰시는데요, 그런데 곧 방탄복이 필요하지 않으실까 걱정이..^^

    cyberbitcyberbit개월 전
  • 만보기로 체크했으면 얼마쯤 찍었을려나 ㅋㅋㅋㅋ

    김지수김지수개월 전
  • 😁😂🤣😲

    Ronaldo Hernandez PavajeauRonaldo Hernandez Pavajeau개월 전
  • 이번건 좀 괜찮았다

    킹데이비드킹데이비드개월 전
  • 뱀 무섭지...ㅋㅋㅋㅋㅋ

    Hoon LeeHoon Lee개월 전
  • 전현무 2세

    정이레정이레개월 전
  • ㅎㅎ 리액숀 맛집 ㅋㅋㅋ

    SSin SSin.SSin SSin.개월 전
  • ㅋㅋ 사진한장만있어도 놀라자빠지는 찐콩을 저렇게ㅋㅋㅋ 악독한사람들ㅋㅋㅋ 근데 집 아니라고 넘어지진않네요? ㅋㅋ

    西のくま_쿠마西のくま_쿠마개월 전
  • 음..남당항지나 천북굴단지 먹거리 건너 ㅁ모난 둠벙이네요 ㅎㅎ

    묘롱이묘롱이개월 전
  • 4분45초경 뭔가 떨어져 풀숲으로 들어간것 같아요.

    보디미트라보디미트라개월 전
  • ㅋㅋㅋ ~~한참 웃었네요 ~~🤣🤣 나도 뱀 시료시료 ~ 무서버~~ 지영수빈님 꼭 뽑뽀 몰카 성공하길요 ~~

    수차수차개월 전
  • 이천수씨좀 그만 괴롭혀라 욜로놈들아~~~~~

    남와탕카남와탕카개월 전
  • Wallet on ground 4:47?

    saurabh shrigadisaurabh shrigadi개월 전
    • Yep, Subin dropped it, but, she commented here on a reply that they, Chung-Ho and Park, went to pick it up and they already gave it to her.

      SeintiSeinti21 일 전
  • 시청 할 때마다 잼 나네요 ㅋㅋㅋ

    이영광이영광개월 전
  • 이쯤되면 천재다!

    비욘드비욘드개월 전
  • 택시아저씨 왜저기서 냐오시징

    Nong HyupNong Hyup개월 전
  • 첫번째 남자분 새로운 춤을 만드셧네 ㅋㅋㅋ 스텝이 아주 기가 막히네요

    나랑나랑개월 전
  • 한바탕 웃었네요.

    김송파 다니엘김송파 다니엘개월 전
  • ㅋㅋㅋㅋㅋㅋㅋㅋ 수빈양 최고

    황민순황민순개월 전
  • 욜로코믹스 곧 있음 구독자 100만 찍을듯...

    무빡이무빡이개월 전
  • Waiting for captions

    JACKETGUY6JACKETGUY6개월 전
  • The Peanut Girls are the BEST! Aloha..

    Hawaiian BrotherHawaiian Brother개월 전
  • ㅋㅋㅋㅋㅋㄱㄱ탭댄스가따로없다ㅋㄱㅋㄱㄱㄱㅋ ㄱㅋ

    찌우니찌우니개월 전
  • 우리동네에서찍으셧내요ㅎ 항상재믿게보고있습니다.

    뚱보낚시TV뚱보낚시TV개월 전
  • 콩콩님 놀리는게 젤 잼남 ㅋ

    프라델타프라델타개월 전
  • 댄스 잘보고가요

    무팔콘무팔콘개월 전
  • 저한테는 하지말아주세요. 전 바로 기절합니당

    sing my songTVsing my songTV개월 전
  • hope u put malay subtitle 🇲🇾🙏🏻

    PeacePeace개월 전
  • ㅎㅎ

    park대갈park대갈개월 전
  • 역시 믿고 보는 욜로 코믹스 배꼽 빠지는줄 ㅋ

    제이슨아찌제이슨아찌개월 전
  • 😂😂😂😂

    Shushil KLShushil KL개월 전
  • 🤣🤣🤣🤣 BBoy

    《Scribble Scratch 》 000《Scribble Scratch 》 000개월 전
  • 다리가 짧아서 슬픈 땅콩님^^

    박상권박상권개월 전
  • 신봉선 뱀잘잡내요

    유비한유비한개월 전
  • 신민아는 무슨죄니??

    최우철최우철개월 전
  • 하하하 좋아, 동영상 좋아해 ♡

    그리고 마마 무방탄 소년단그리고 마마 무방탄 소년단개월 전
  • 지영이라는 분....뱀 밟는거 웃겨죽겠어요 ㅋㅋㅋㅋ 왜이리 웃겨요??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    키키미나키키미나개월 전
  • 아 진짜 크게 웃었네 ㅋㅋㅋ 아이고 배야 ㅎㅎ

    정석천정석천개월 전
  • 형들 요즘 스트레스 많이 받아서 정신적으로 힘든데 형들때문에 내가 웃는다 고마워~

    jayden kimjayden kim개월 전
  • 역시 욜로님들 컨텐츠는 믿고 봐도 되는 듯... 또 배꼽 잡았네...ㅋㅋ

    휴지카이야기휴지카이야기개월 전
  • Очень Молодец 👍 Отличный. Давай ещё раз. Спасибо Большое 👍.

    Сергей ДобрынинСергей Добрынин개월 전
  • *이래서 바보가 존재하고 서울촌놈* 이란 소리를 듣는거다. 춘 겨울에 뭔놈의 뱀일까? 겨울엔 동면한다는 사실을 안다면 속지않았을거다.ㅋㅋ

    NO. JAE-IN! 무능의 신.NO. JAE-IN! 무능의 신.개월 전
  • 오 30만 축하~

    그려그려그려그려개월 전
  • ㅋㅋ너무읏겨요.욜로를이길자누구인가~~~😄👍

    박상준박상준개월 전
  • ㅋㅋㅋ 찐콩땅콩 = 욜로밥 ㅋㅋㅋ

    김희훈김희훈개월 전
  • 박은영에겐 하지마시길

    펩시펩시개월 전
  • 택시 기사님 뜻박에 자동차극장 개콘 관람중 ㅋㅋㅋ

    쏭빠빠쏭빠빠개월 전
  • 충호형 현란한 뱀놀림 스킬 ㅎㅎ 소리만 잘내는게 아니었

    Sung Chul BaeSung Chul Bae개월 전
  • 숨겨왔던 나의 수줍은 댄스실력

    Sung Chul BaeSung Chul Bae개월 전
  • Hilarious

    BrianBrian개월 전
  • 개그맨 시절보다 밝고 즐거워하는 모습이 더 보기 좋습니다 진짜 내가 좋아하는 일을 스트레스 없이 즐긴다는 느낌 받으며 오늘도 잘보고 갑니다

    정재석정재석개월 전
  • 😂😂😂😂😂😂😂😂😂😂

    wind flowerwind flower개월 전
  • I like more☺☺☺❤❤👍

    Mo Y.Mo Y.개월 전
  • 오랜만에 터졌다 ㅋㅋ

    강백호강백호개월 전
  • 당한 사람 너무 불쌍해요~ 근데 너무 재밌어요 ㅋㅋㅋㅋ

    팬지꽃꽃말은팬지꽃꽃말은개월 전
  • 😁😁😁😁😁👍🇫🇮

    Esa MetsäläEsa Metsälä개월 전
  • Another girlfriends XD

    Moon RabbitMoon Rabbit개월 전
  • 많이 배웁니다 ㅎㅎ ㅎㅎ 넘잼있어요

    강지강지개월 전
  • 1.57 Jin "that was a nice bboy move "

    Rahab WairimuRahab Wairimu개월 전
KOworld